커뮤니티 가족, 친구가 함께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게 해주는 동반자, 전동화키트 셰어링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10월 초 경주보문단지 휠셰어산책후에
글쓴이 : 류성호작성일 : 2021-10-09조회수 : 123
최근 장애단체를 우연히 방문했었는데, 때마침 현대자동차그룹 휠셰어 사업 팜플랫을 보게되었고, 궁금하던 차에 10월 초에 개설된 경주대여소가 마침 포항에서 가까워 우선 휠셰어 회원가입을 하고 당일대여를 통해 사용해보기로 작정하였습니다.

친절하게도 대여 당일 예약시간전에 담당자인 박미옥님께서 휴대폰으로 안내문자와 함께 직접 전화로 대여소의 위치를 잘 안내해줌으로 쉽게 대여소를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대여소는 경주보문단지내 힐튼호텔옆 스타벅스점 주차장 뒤편에 위치한 독립된 둥근건물인데, 딱히 다른건물도 없어 눈에 확띄는 좋은 장소였습니다.

도착 후 조이스틱형 키드로 선택한 후 사용방법을 아주 구체적으로 설명듣고, 곧바로 인근 엑스포공원으로 향했습니다.

무엇보다 최근에 대여소가 개설되어서인지 전동휠체어가 모두 신품이어서 아주 날씨만큼이나 기분이 상쾌했고, 혹 배터리가 부족할까 여분으로 하나더 챙겨서 여유있게 출발하였습니다.
그렇게해서 엑스포공원을 비롯해서 보문단지내를 의기양양하게 하루종일 휠체어로 산책할 수 있었습니다.

산책하면서 느낀 점은 매년 4월이 오면 이 보문단지내의 호수에 벚꽃이 만발하여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와서 경치를 즐기는데, 교통약자인 중증의 지체장애인들도 남들의 도움없이 이제는 홀가분하게 독립적으로 휠셰어대여를 통해 호수가에서 벚꽃을 여유있게 즐기며 산책하는 것이 가능해졌다는 사실에 대해 감사해야하지 않을까하는 마음이 새삼 들었습니다.

이러한 사업을 진행해주신 현대자동차그룹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대해 이 지면을 통해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예약된 시간, 예약된 장소를 통해 이러한 휠셰어를 공항에서 혹은 집에서, 물론 지방에 사는 나로서는 꿈같은 얘기일지 몰라도 앞으로 서울이나 부산뿐만 아니라 지방 소도시까지도 이용가능한 서비스를 받는 날이 조만간 올것이라고 기대해봅니다.

이같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휠셰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면에서도 접목되어 교통약자뿐 아니라 모든 장애를 가진 분들에게도 시혜가 베풀어진다면, 그것이 바로 사람을 사람답게 사랑할줄 아는 일류 선진복지국가가 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설명해주신 경주대여소 박미옥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짧았지만 좋은 휠셰어산책이 될 수 있도록 도움주신 현대자동차그룹, 사랑의 열매 가족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3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오소영 (2021-10-13 09:09) 
안녕하세요~ 휠셰어 담당자 오소영매니저 입니다!
신규권역 경주에서 휠셰어를 이용하여 좋은 추억이 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또한 휠셰어 후기를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윗 글경주 여행
아래글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우편번호: 08511)
Tel.1670-7988 Fax.02-6499-2943 Email. greenkit7988@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유진 WM
사업자번호 : 113-82-09088
Copyright by 그린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