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진행 시 필독사항]
안녕하세요 전동화키트 셰어링입니다^^
예약 진행 시 어려움을 느끼시고 문의사항이 많아 한번에 정리했습니다!
Q. 갑자기 휠체어가 필요해서 예약신청했더니 안된다고 뜨네요.. 어떻게 해야하죠?
A. 전동유닛 예약시 최소 5일전에는 예약해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5일 이내에 예약진행 시 시스템상에서 막힙니다.)
아무리 급하셔도 최소 1~2주 내에 예약해 주시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예약제이므로 예약마감이 빨리 진행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전동유닛 대여해서 보호자가 조작해도되죠??
A. 안됩니다!
안전상 문제 및 기기고장 때문에 본인이 꼭 조작하시고 사용방법도 숙지해주셔야 합니다.
유형1타입은 양손사용 가능한 본인이여야 합니다.
이 중에서 한가지라도 해당 될 시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Q. 제가 대여/반납일에 직접 못갈거같은데 가족이 대신 수령해도 될까요?
A. 안됩니다.
대여 진행 시 사용방법 및 안전사항 숙지 후 대여 진행이 되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대여/반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혹시 모를 기기 파손 및 분실 위험이 있으면 대여하신 본인이 책임지셔야 하기때문에 직접 대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Q. 제가 서울권 외에 사는데 서울지역 아무데나에서 수령해도될까요?? / 택배도 가능한가요??
A. 안됩니다.
아직까지는 서울에 거주지/직장이 계신 분 또는 교통거점 (광명역KTX, 김포공항, 그린라이트사무실)에서만
대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9월 부터는 부산권역과 제주권역에서도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부산권역 이용방법: 부산에 거주지/직장이 계신분 또는 교통거점(부산역, 부산장애인총연합회, 김해공항) 예약 가능
*제주권역 이용방법: 제주공항 내 1층 4번 게이트 휠셰어 대여존 예약 가능! 당일예약 가능
(단, 당일예약 시 제주 물량을 확인 후 이용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발송은 파손 우려가 있기 때문에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1670-7988 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