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가족, 친구가 함께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게 해주는 동반자, 전동화키트 셰어링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목포 신안군 섬 여행
글쓴이 : 이귀옥작성일 : 2019-04-11조회수 : 165
그린라이트는 합창단을 통해서 작년에 알게 되었다.
국내여행 중 KTX를 타고 남편과 여수를 갔을 때는 전동휠체어를 이용하면서 전라도의 “교통약자~”시스템으로 서울보다 더 편하게 여수, 순천 등을 구경했기에 별 불편함을 못 느꼈는데 목포 신안군 섬들을 여행하려다 보니 수전동이 꼭 필요해졌다.
다른 기관과는 몇 번 수전동 대여를 시도하다 날짜가 안 맞아 이용을 할 수 없었던 경험이 있기에 솔직히 그린라이트도 큰 기대없이 신청을 해봤다.
근데~
신청에서부터 이용 후까지 너무 편리하고 친절하게 연결되어 있는 시스템을 경험 하게 되어 후기를 안 올릴 수가 없다.
직원들이 직접 집에 배달까지 해주고 사용방법에 대해 자세한 설명 등을 해주어 처음 사용하는 나로서는 안도가 되고 편했다.
여행 가면 수동휠체어를 미느라 애쓰고 힘들어 하는 남편의 노고를 덜게 해주어 맘이 한결 편하고 좋았다.
단지...
조금의 급경사에서 뒤로 제껴지는 상황이 연출...
다행히 조금 앞에서 방해물을 치우느라 있던 남편이 달려와 잡아주어 아무 일은 없었지만 정말 놀랬다.
직원분들의 설명 중에도 평지에서만 사용 가능하다는 내용이 있었지만 늘상 전동을 타던 나로서는 이정도에 이렇게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에 조금...
완만한 경사에는 아무 지장이 없었지만 남편이 뒤에서 따라다니면서 호위를 했다.
보호자 없이 가는 단체 해외여행일 때 이용하려고 계획하고 있었는데 조금 겁나는 마음이 있다.
나같이 팔에 힘이 없어 수동휠체어를 조절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곤란하겠다는 생각과 함께.
그런 단점외에는 여러 가지 편리함으로 목포 신안군여행을 잘 마치고 돌아왔다.
반송도 직원이 직접 담당해주니 정말 편리했다.
큰기업이 이렇게 사회적 복지차원에서 신경을 써주는 것에 감사한다.
대여물량도 늘렸다는 내용을 읽으니 더더욱~
국내외 여행할 때, 관광버스를 이용해야 할 때 자유롭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희망이 생긴다.
그린라이트 홧팅!!!



4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우편번호: 08511)
Tel.1670-7988 Fax.02-6499-2943 Email. greenkit7988@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조윤근WM
Copyright by 그린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