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가족, 친구가 함께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게 해주는 동반자, 전동화키트 셰어링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늦은 여행후기- 1탄 혼자만의 여행
글쓴이 : 남민작성일 : 2019-03-11조회수 : 196
설연휴가 길어 하루 당일치기로 서울N타워를 타녀왔습니다. 마침 이벤트기간이라 선물도 증정하는데 너무 맘에 드는 가방을 받게 되서 너무 좋았어요. 여행을 자주가는 편이라 여행파우치와 무릅담뇨까지 여행을 준비하는 최적의 선물이였죠.

이번 여행은 경사가 급한 곳을 전동화키트가 올라갈 수 있는지 의구심이 들어 무모하게 혼자만의 당일 여행을 떠났죠.
제가 무게가 많이 나가 걱정되긴 했지만.. 다행히 작동이 잘되고 이곳저곳을 누비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평소엔 체력고갈이 심한 저질 체력이였는데 전동화 키트를 타고 많은 것들을 보고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엔 남자 셋의 도쿄 여행을 다녀오려고 준비중인데 필수품인 전동화 키트 예약은 필수! 가 되어버렸네요.
혼자 알고 싶었지만 다른사람들에게도 여행의 참 즐거움을 알리고자 후기를 남겨봅니다.

도쿄여행은 여자친구와 전동화키트가 없던 시절 도툐타워를 가게 되었는데 경사가 급해 멀리서 사진만 찍고 돌아오게 되어 상처로 남은 여행지에요. 그곳에서 여행의 자유를 되찾고 힐링하고자 장애인 셋이 여행을 도전해 보고자 합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 주세욤.



3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유진 (2019-04-29 17:38) 
안녕하세요. 전동화키트셰어링 담당자 이유진입니다.
저희 전동화키트를 이용하여 설연휴를 잘 보내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전동화키트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우편번호: 08511)
Tel.1670-7988 Fax.02-6499-2943 Email. greenkit7988@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조윤근WM
Copyright by 그린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