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가족, 친구가 함께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게 해주는 동반자, 전동화키트 셰어링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토도를 타고....
글쓴이 : 홍한숙작성일 : 2019-03-10조회수 : 71
나 자신을 봐도 그렇고 주변의 지인들도 그렇고 장애를 갖고 있는 친구들은 더욱
늘 여행에 대한 갈증이 있다.비장애인이야 떠나고 싶을때 가방 하나 둘러 메고 어디든 갈수 있겠지만 장애인, 특히 전동휠체어를 이용하는
장애인은 전동을 타면 멀리 갈수 없고 전동을 실고는 어디도 갈수 없다는 딜레마에 빠지곤 한다.
생각만으로 전동을 실고 어디를 갈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했었는데 그것이 현실로 다가왔다.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기기를 선택하고 낙첨 되는것이 다소 어려운 것이 아쉽긴 하지만 점점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늘 여행에 목말라하고 숙원 하던 것이지만 막상 어디를 가려고 하면 겁이나서 생각만 활개를 치다가 접은적이 많다.
이번 여행도 마찬가지였다.
어디서 부터 계획을 세워야 하고 어디를 가야 하고 어떻게 가야 할지 막연했다.그래도 한번 물꼬를 트면 길이 보이리라!생각하고
일단 셰어링부터 될수 있는 날로 신청했다. 스마트는 생소해서 겁이나고 토도는 전동휠체어 타는 익숙함으로 빌려 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아들과 처음으로 떠난 여행....두려움과 설렘으로 떠난 여행!
여행에 대한 갈망때문에 스스로를 독려 할수 있는 여행에 대한 명언과 가고싶은곳 버킷리스트를 정리 해놓고는 했었다.그중에
여행은 언제나 돈의 문제가 아니고 용기의 문제다(파울로 코엘료)라는 말을 들었을때 비장애인에게만 해당되는 말이 아닐까 생각했다.
그러나 이번 여행으로 조금은 그 말에 동의 하게 되어서 기쁘다.
자기 일상에 결핍된걸 찾으러 가는게 여행이라고 했다.다람쥐 쳇바퀴 돌듯이 늘 같은 반경 안에서 살며 부대끼고 지쳐 가던 일상에
결핍된걸 여행하며 힘들기도 했지만 찾게 된것 같은 뿌듯함을 맛보아서 정말 좋았다.
셰어링 빌리는 과정에 픽업부터 상세설명 카톡과 동영상 설명까지 모두가 좋았다.
다음엔 스마트도 한번 빌려 봐야 겠다는 용기가 생긴다.아들과 함께한 이번 여행이 나의 버킷리스트를 모두 이루는 초석이 되길 바라며~

휠체어 셰어링 사업을 생각 해내고 협찬해주고 사업을 진행 하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0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유진 (2019-03-18 16:42) 
안녕하세요 전동화키트셰어링 담당자 이유진입니다.
전동화키트를 이용하여 하고싶은 여행을 아들과 함께 하셨다니
저희도 정말 기쁩니다~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 편리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버킷리스트 여행에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우편번호: 08511)
Tel.02-6365-4950 Fax.02-6499-2943 Email. grkitshar@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조윤근WM
Copyright by 그린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