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가족, 친구가 함께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게 해주는 동반자, 전동화키트 셰어링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전통화키트 셰어링 사용후기
글쓴이 : 김하늘작성일 : 2018-11-12조회수 : 151
전동화키트 셰어링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이용해 본 이후로 계속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왠만한 오르막리에서도 충분히 잘가고 장거리나 외부나갔을때는 아주 많은 도움이 되고있어 열심히 사용하고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수동을 이용하기가 힘들고 바퀴를 밀때는 손이 시려운데 전동화 키트는 방향만 잡아주면 되니까 출근길이나 퇴근길에 아주 편하답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않으면 하나 장만하고 싶지만 그러질 못해 이곳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사용일수가 점점 줄어들어서 슬프지만 한번 사용해보고 나니 다시 이용할 수 받게 없는 매력이있네요ㅎㅎㅎ이런 사이트를 만들어서 수동 휠체어를 이용하시는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계속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ps : 배터리는 한번 충전하고 나면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하는 것도 너무쉽고 간단해요 근데 저는 대여받고 나서 충전을 안해도 반납할때까지는 배터리 충전을 안해도 충분하더라구요 다만 사용하지 않을때는 끄고 사용할 때만 키는 방식으로 이용했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4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김은미 (2018-11-12 16:20) 
안녕하세요 전동화키트셰어링 담당자 김은미입니다.
주기적으로 저희 전동화키트셰어링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발전해 나가는 전동화키트가 되겠습니다~
답글(1)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우편번호: 08511)
Tel.02-6365-4950 Fax.02-6499-2943 Email. grkitshar@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조윤근WM
Copyright by 그린라이트. All rights reserved.